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이 코드는 어느정도 플러터를 아는 사람이, 새 프로젝트를 만들때 사용하라고 만든 기본코드다. 

버튼, title, onPressed와 Snackbar등을 구현해 두었다. 

 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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import 'package:flutter/material.dart'//flutter의 package를 가져오는 코드 반드시 필요
 
void main() => runApp(MyApp()); //main에서 MyApp이란 클래스를 호출한다.
 
class MyApp extends StatelessWidget {
  //MyApp 클래스 선언
  Widget build(BuildContext context) {
    return MaterialApp(
      debugShowCheckedModeBanner: false,
      title: 'my first app',
      home: MyPage(),
    );
  }
}
 
class MyPage extends StatelessWidget {
  Widget build(BuildContext context) {
    return Scaffold(
      appBar: AppBar(
        backgroundColor: Colors.blue,
        elevation: 0,
        centerTitle: true,
        title: Text("hello world"),
        leading: IconButton(icon: Icon(Icons.menu), onPressed: () {}),
        actions: [
          IconButton(icon: Icon(Icons.image), onPressed: () {}),
          IconButton(icon: Icon(Icons.search), onPressed: () {}),
        ],
      ),
      body: Center(
        child: Column(
          children: [
            SizedBox(height: 50),
            ElevatedButton(onPressed: (){showSnackBar(context);}, child: Text("elevated Button")),
          ],
        ),
      ),
    );
  }
}
void showSnackBar(BuildContext context){
  ScaffoldMessenger.of(context).showSnackBar(
    //SnackBar 구현하는법 context는 위에 BuildContext에 있는 객체를 그대로 가져오면 됨.
      SnackBar(
        content: Text('snackbar'),
        //snack bar의 내용. icon, button같은것도 가능하다.
        duration: Duration(seconds: 5), //올라와있는 시간
      )
  );
}
cs

다음과 같은 화면이 나오게 된다. 새 프로젝트를 시작할때 이걸 복사하고 시작하면 시간을 단축할 수 있을 것이다.

다음에는 Stateful용 기본코드를 만들어 보겠다. 

 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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